홈페이지 >

구글마이크로소프트 보잉 등 미국 기업은 해외 피세 혐의를 받고 있다.

2011/4/7 9:53:00 50

구글 보잉 피세

미국 중소기업이 의외로 되었다

납세

큰 집, 한 섬은 천층의 물결을 일으켰고, 4월 6일 외신들이 보도하고,

통용

전기 (GE)

탈세

30억 달러는 개인적인 사건이 아니라 미국 10대 기업이 모두 탈세 행위가 존재한다.

뉴욕타임스 (뉴욕타임스) 에 이어 4월 4일 미국 대부분의 다국적기업이 세금 피세 혐의 혐의를 받고 대기업의 탈세 누세 신고가 잇따르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전국 방송사 채널 (MSNBC)의 홈페이지는 구글, 뉴스 그룹, 보잉, 휘서 제약, 갑골문, 마이크로소프트, 모건스톨리와 IBM 등 대그룹이 모두 피세 행위를 했다고 보도했다.


정부는 대기업 보호의 마음가짐을 처음부터 끝까지 바꾸지 않았다.

미국의 적자 규모는 이미 극한에 이르렀고, 학교와 많은 공공프로젝트 예산이 한 번에 줄어들었지만, 많은 대기업의 이익액이 계속 오르고 있다는 현상이 적지 않은 학자들의 주의를 끌었다.

기업세 부담을 줄이기 위해 국제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미국 대기업은 새로운 피세법을 시도하고 있다는 점에서 유럽연합의 불안을 불러일으켰고 미국 정부가 공동으로 세수 감시 방안을 설립하고 공정경쟁을 유지할 것을 호소했다.


2008년 국회 산하 미국 정부는 미국 정부 문책국에서 미국 상장된 대기업 100개 가운데 83개 기업이 그 상장된 시장을 기내 부속 회사의 피세천당으로 부속했다.

이에 대해 미국 정부는 세수 최소화의 목적이라고 조심스럽게 강조했다.

영국 기자인 닐라스 색소슨은 신서'금은도'에서 이 문제에 대해 맹렬한 비난을 했고, 탈세 행위의 세계화는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의 재정과 경제안정에 매우 불리한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미국과 영국은 주로 조세천국으로 국제세법 공약을 세울 필요가 있다.

국외 언론에 따르면 유럽연합은 미국 재정부에 이미 정식으로 미국이 조속히 세금 징수 조례를 개혁해 공정한 비즈니스 환경을 보장할 것을 요구했다고 보도했다.

색소슨은 자신의 책에서 국제세법 공약을 건립하는 건의를 제기했다.

색스슨은 일부 구체적인 기업에 대해 분석하고 버뮤다와 뉴저지 등 상업승지를 연구 대상으로 삼았다.

그는 대형기업이 흔히 재무 투명성과 책임의식이 부족하다며 미국과 영국은 주요 피세천국이라고 강조했다.

일부 국가들은 이미 일반적인 반세금 규칙을 채택했고, 미국에서 사회활동단체 시민세수 정의조직이 어떤 구체적인 정책조치를 제안한 바 있다. 그 중 해외에서 이익과 일자리를 창출하지 않는 전제로 기업세수를 상향 조정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일부 경제학자들은 피세천당의 변호도 있다.

경제학자 제임스 해인스는 지난해 가을'경제시각 잡지'에 발표한 글에서 피세천당은 금융시장에 경쟁의 활력을 불어넣었고 고세수 국가투자를 장려하고 경제성장을 촉진하고 과징세를 촉진하고 기업이 멸망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원가 상승은 5할 & Nbsp; 일화업이 새로운 세패를 앞두고 있다

재경 요문
|
2011/4/7 9:47:00
39

완제품 유는 올해 2차 가격 & Nbsp; 또는 인플레이션 압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재경 요문
|
2011/4/7 9:14:00
46

3성 창업판 주식 해금 기한 & Nbsp; 창설기구 10억 위안

재경 요문
|
2011/4/6 12:00:00
37

인민폐 는 달러 환율 을 재창출 하여 신고 로 바뀌었다

재경 요문
|
2011/4/6 11:49:00
33

일본이 전 세계에 연루되다

재경 요문
|
2011/4/6 11:48: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신랑 웨이보 개통 도메인 & Nbsp; 독립 상장

어제 신랑 내부 인사는 기자에게 신랑 웨이보가 오늘날 독립도메인 이름 weibo.com 을 본격 사용하고 새 로고를 바꿀 것이라고 밝혔다.기자는 어제 테스트를 할 때 도메인 이름이 이미 정식으로 사용되었음을 발견했다.월스트리는 뉴웨이보나 독립 상장할 가능성도 긍정적으로 호응하고 있다. 지난 반년 동안 신랑 주가가 배로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