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가장 순조롭게 발전한 유니클로의 성장 속도도 늦어졌다
빠른 패션 브랜드와 디자이너의 합작은 드물지 않다. 소비자들이 디자인 감각이 있고 가격이 합리적인 의상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구매를 유발할 수 있다. 이번 합작은 유니클로 넘어간다.
유니클로의 파트너들
최근 일본 퀵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릭 오웬스와 연명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고, 시리즈는 이르면 9월 발표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에도 합작 시리즈의 전속 계정이 등장했다.같은 이름의 디자이너가 1994년 창립한 릭 오웬스는 암흑 전위적인 스타일로 유명하며, 파리에 있는 개인 회사인 오웬스코프는 2017년 1억2천만 달러를 넘는 수입을 올렸다.
지금까지 유니클로와 릭 오웬스 모두 관련 소식에 응하지 않았다.
유니클로는 항상 적당한 파트너를 찾을 수 있고 연명 여러 시리즈가 높은 디자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아웃도어 바람이 크게 불기 시작한 것은 바로 수개월 전에 유니클로가 국제 기능의 거물급 화이트 마운틴 리닝과 손잡고 아웃도어 트렌드를 만들어 수많은 길거리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모두가 알다시피 기능대품은 줄곧 가격이 싸지 않아서 한 아이템은 툭하면 3, 4천 위안이다.유니클로의 이번 합작으로 일부 아이템은 100위안도 안 되는 가격을 내려 고객들이 작은 돈을 써서 큰 브랜드를 살 수 있게 되었다.
유니클로의 크로스오버 컬래버레이션은 주목할 만한 성공을 거두었고 최근 몇 년 동안 컬래버레이션 패션계의 세력 범위도 확대되었다.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인 Bottega Veneta 창의 디렉터인 Tomas Maier와 합작하여 핫한 젊은 패션 디자이너 J.W. Anderson과 합작하고 KAWS와 한정판을 출시했다.Uniqlo and Lemaire의 판매 개시 24시간도 안 되어 그들이 예상한 판매 실적을 초과했다.
매번 연명할 때마다 업계는 '그것이 왔다, 그것이 왔다, 신제품을 가지고 또 왔다' 는 소리를 내며 사재기 열풍을 일으키고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빠른 패션 합작 신화는 언제 깨질까?
물품의 시간이 빠르고 가격이 국민과 유행을 잘 따르는 장점으로 인해 얼마 전까지만 해도 패션은 각 백화점의 절반을 지탱했다고 할 수 있다. 패션 브랜드에 있어 과거의 신화는 이미 종장에 도착한 것 같다.
백화점 표준화부터 점차'낙패'진영까지 할인, 창고 정리, 거물급 디자이너와 협업하는 것이 영원한 묘약인가?
중국에서 가장 순조롭게 발전한 유니클로마저도 성장 속도가 둔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소셜미디어가 부상하면서 인스, 웨이보, 샤오홍서는 젊은 소비자층을 패션 심미력으로 진화시키고 새로운 소비 습관을 형성했다.빠른 패션 브랜드를 광범위하게 따라잡기 어려워 여전히 전통적인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상투적인 품질 문제까지 더해진 핏감의 패션 디자인.
이로 인해 빠른 패션이 잇달아 출로를 찾았고 H&M도 거물급 디자이너들과 호흡을 맞추기 시작했으며 쟁쟁한 일선 디자이너들이 호흡을 맞췄다.Lanvin, Alexander Wang, Karl Lagerfeld, Stella McCartney, Versace, Isabel Marant 등을 포함한다.
빠른 패션이 횡행하는 이 시대에 많은 소비자들은 소량의 돈을 써서 사치 브랜드의 제품, 디자인과 차이가 많지 않은 심지어 가장자리에 있는 옷을 구매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현재 빠른 패션 소매상들은 신흥 브랜드에 대해 매우 잔혹한 위협이다.패션산업의 경영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관련 읽기
- 추천 | H&M 산하 브랜드 몽키가 중국 시장에서 전격 탈퇴하며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 기타 | 산동성 "성장배" 공업 디자인 대회에서 처음으로 방직 의류 시합을 개설하였다.
- 브랜드 건설 | 무한방직대학'도전배'전국 특등상 수상
- 매일 첫머리 | 정책 호재: 금융 정책 육성 방적 중점 기업 수익
- 전시회 정보 발표 | 조산복박람회 생방송 전자상거래 선품회, 핫 신청 중!
- 패션 아이템 | 옷차림: 2022년 봄 트렌드 카레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중국 면직물 업계 경기 2022년 2월 보고서
- 지방 핫점 | 지방 이슈: 절강 방역 생산의 두 가지 측면에서 기업의 업무 복귀와 생산 회복을 추진한다.
- 산업 투시 | 전 세계 시각: 전염병의 전 세계 대유행 방직품 의류 소매 시장의 발전과 추세에 대한 분석
- 업종 투석 | 상무부: 오래된 가게가'국조'가 쏟아지는 가운데 발전 기회
- H&M 산하 브랜드 몽키가 중국 시장에서 전격 탈퇴하며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 산동성 "성장배" 공업 디자인 대회에서 처음으로 방직 의류 시합을 개설하였다.
- 무한방직대학'도전배'전국 특등상 수상
- 정책 호재: 금융 정책 육성 방적 중점 기업 수익
- 조산복박람회 생방송 전자상거래 선품회, 핫 신청 중!
- 옷차림: 2022년 봄 트렌드 카레
- 중국 면직물 업계 경기 2022년 2월 보고서
- 지방 이슈: 절강 방역 생산의 두 가지 측면에서 기업의 업무 복귀와 생산 회복을 추진한다.
- 전 세계 시각: 전염병의 전 세계 대유행 방직품 의류 소매 시장의 발전과 추세에 대한 분석
- 상무부: 오래된 가게가'국조'가 쏟아지는 가운데 발전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