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성홍이'큰 손'을 재현: PTA, 정화 등 분야에서 160억!
동양성홍은 자유한 자금이나 자작자금을 전자자회사 강소성홍 석화산업발전유한회사 (이하 석화산업발전유한회사 (이하 ‘ 석화산업 ’ 이라고 공고했다.
이번 증자가 끝나면 석화산업의 등록 자본은 10억 원에서 100억 원으로 늘어난다.
이번 투자표의 석화산업은 2019년 2월 25일, 경영 범위는 석화제품 (위험 화학화학 화학 화학 화학 화학 화학 원료 판매, 석화산업 투자, 동방성홍이 지분 100% 지권을 소지하고 있다.
2019년 3월 31일 석화산업은 심계통체재무보고서의 자산총액은 12억 8000억 원, 부채총액은 2억 8억 원, 순자산 10억원, 2019년 1 ~3월 영업 수입이 0만원, 순이익 1.26만원이다.
동방성 무지개는 이번 석화산업에 대한 증자, 주로 석화산업을 통해 강소홍항 석화 유한회사 주식을 사들이고, 성홍 정화 (연운항) 유한회사 증자를 늘려 ‘원유 연화 -PX /에틸알코올 -폴리에스테르 -화섬유 ’ 신형 고단방직 산업사슬의 장원발전 기획과 발전 전략을 가속화시켰다.
이 밖에 동방성홍은 동일 공지문을 통해 성홍 (연운항) 유한회사 (이하 성홍 (이하 성홍 정화) 로 화폐 방식으로 70억 위안을 증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증자가 완료된 후, 성홍이 정화된 등록 자본은 10억 원에서 80억 원으로 늘어난다.
동방성홍은 성홍 정화는'성홍 1600만 톤 /연화 일체화 프로젝트'의 실시 주체로 2018년 12월 14일 건설에 임해 아직 건설 초기에 있다.
이번 회사는 전자회사 석화산업을 통해 성홍 정화 증자를 늘리기 위해 프로젝트 건설을 빠른 속도로 추진하기 위해'원유 정화 -PX /에틸알코올 -PTA -폴리에스테르 -화섬유 '신형 고단 방직 산업체의 장원발전 계획과 발전 전략, 공사 및 전체 주주의 이익에 부합한다.
성홍그룹의 산업 판도 확장과 완벽, 동방홍주 주영 업무상 하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3월 8일 상장회사에서는 전자회사 성홍석화산업발전유한공사가 현금방식으로 성홍소주, 성홍석화합계합계로 보유한 성홍홍홍홍 연화 지분 100% 지권을 선포했다.
2010년 성홍 그룹이 연운항으로 정식으로 석화판으로 진군하여 성홍석화 산업 건설이 개막되었다.
성홍그룹은 더욱 발전하기 위해 PTA 프로젝트와 알코올 기다연산 프로젝트 원료 문제를 해결하고 성홍 정화 (연운항) 유한회사를 설립하고 연운항 석화산업기지 건설에 1600만 톤 / 연간 정화 일체화 프로그램을 건설할 계획이다.
성홍 정화는'성홍 1600만 톤 /연간 일체화 프로젝트'의 실시 주체로, 이 종목은 강소성 중대 종목으로 열렸고, 2018년 12월 14일 건설에 나섰고, 현재 건설 초기에는 2021년에 투산될 예정이다.
광대증권 분석사는 우리나라, 폴리에스테르와 PTA 가 이미 일체화된 화섬유기업이 현재 산업 사슬을 상류하고 있는 포석화 방향 프로젝트를 건설하고 있으며, 전 산업체인 일체화를 실현하기 위해 항력석화 450만 톤의 PX, 항일석화 150만 톤의 PX, 절강석화의 400만 톤 PX, 성홍 그룹의 280만 톤의 PX 등, 정화의 일체화는 업계 미래의 주요 발전 방향이다.
PTA, 정화 프로젝트가 점차 주입됨에 따라, 동방성 무지개도'정화 -PTA -폴리에스테르 롱사 '산업사슬을 뚫고 점차 체화된 구조를 형성한다.
살펴보면, 성홍그룹의 정화 프로젝트의 순조로운 진행으로 회사의 산업사슬이 더욱 완벽해지고, 성홍그룹의 미래 PTA, 정화 프로젝트가 예상보다 강했다.
폐쇄식 완전한 산업 사슬의 연결은 회사의 일정한 의가력을 갖게 하여 영리 구간을 잠그는데 도움이 된다.
동시에 원료 운송 원가 와 구매 원가 가 대폭 낮춰 자원 이용 효율을 높여 상장회사 는 업계 주기적 위험 에 효과적으로 저항할 수 있다.
동방성홍 주요 제품은 DTY, FDY, POY, POY, POY, POY, 회사민용 폴리에스테르 장가판매 단가의 변동세와 시장 평균가격의 변동 추세와 일치를 유지하고 있지만, 회사 민용 폴리에스테르 롱 제품의 차별화율이 전업이 앞서고 있기 때문에 제품 단가가 시장 평균가격보다 높은 가격차가 있다.
실크 가격이 따뜻해지면서 2018년 9월 이후 DTY 제품의 가격차가 점차 확대되면서 회사의 이익 능력이 높아졌다.
동방성홍의 주요 경쟁 상대는 항력 지분, 신봉명, 동쿤 지분, 항일석화, 영성석화 등, 폴리에스터 장사 업계에서 6대 선진 기업들이 각각 위치를 정해 차별화 경쟁을 이룩했다.
그중 항력 지분, 영성석화는 FDY 위주로 신봉명, 동쿤 지분은 POY 위주로, 항일석화는 DTY, FDY, POY, POY 균형 발전을 이어가고, 국망고과는 기술적 축적, 고객 규모, 마케팅 모드 등의 우세로, 고단 제품 DTY 위주의 발전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최적화된 제품구조를 유지하며 고부가가치가치 제품의 생산판매 비율을 유지하는 추세다.
수도꼭대기업의 전략적 기획으로 보면 상장 융자는 실체 폴리에스테르 기업의 확산 및 경쟁력 향상의 빠른 경로다.
반면 전기 폴리에스테르 용수 융자 채널이 이미 뚫어지면서 상류 레이아웃의 기초가 굳어지는 배경 아래 정가권 등 경쟁 우세도 그것들의 손에 꽉 쥐고 있다.
전반적으로 업계 내 6대 선두기업의 차이화 발전 전략은 업계 내 동질화 경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돼 업계의 건강 발전을 촉진시켰다.
그러나 미래 시장은 뚜렷한 2급 분화되는 중소폴리에스테르 기업이 무자금 보급, 무가격 우세 하에서 다른 새로운 경로를 만들어 생존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결국 큰 물고기를 먹는 구도가 다시 나타날 것이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가을 니트 원단이 싱겁게 살아있습니다.
- 임신 아동 | 어떻게 기업의 사역 유량지를 잘 조성합니까?
- 임신 아동 | 소프트 플랫폼 은 어떻게 강성 공장 을 가지고 전 세계 시장 을 징전 할 수 있을까
- 임신 아동 | 편지 애플릿 입구 상인 카드 왔다
- 매일 첫머리 | '왕홍 '어린이 모기 방제'불'입니다!이런'흑과학기술 '정말 믿을 수 있나요?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대외 무역 데이터가 밝아: 일대 일로의 연선 국가 수출 증가
- 양단 삼청!여러 지역에서 출로 정비 방안을 초보적 청소, 전면 정비!
- 하류 면사 는 앞당겨 엷은 솜 이 오르는 것 은 오히려 점점 짙어지고 있다
- 경공업 10년 진흥: 더욱 광활한 국제 시장을 맞이하다
- 패션 전방부터 정확실효 2019 제1회 중국 (호문) 방직면 비즈니스 거래는 경핵
- 미얀마 맹 카지노는 술에 취해 생몽사 를 걱정하는 곳 을 잊었다
- 인터넷 커뮤니티 데이터 구름 계산의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무수한 공장이 도전에 직면하여 상호 시장을 어떻게 점령하는가!
- 21억 클럽의 지소 패션, 2018년 순이익은 5.74억 원!
- 가방기업이 2018년 실적이 보편적으로 좋아졌고 미래 발전 도로는 다른 선택에 직면했다
- 유니폼 은 중국 의존도 에 대해 지속적 인 적극적 으로 개점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