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SPINEXPOTM 뉴욕전 미리보기

2014/7/1 16:20:00 43

뉴욕전원사섬유염색SPINEXPOTM

'p'은 SPINEXPOTM 뉴욕 전시관 (1층, 2층)과 에트만 빌딩이 성대하게 개막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두된 아시아 `a http: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 `의 방직 `방직 `은 브랜드 개발과 창조공예에서 더 많은 창의와 환경적 요소를 선보일 것이다.

바로 < p >


'STrong ''콤싸니 그룹 (진열호 C06)'가' < <미스터 strong >을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 >


은 중국 전통 지혜와 부지런히 분발하여 이탈리아의 우아하고 프랑스의 럭셔리를 참고하여 영국 방직 역사와 전통적인 에센스를 취득하여 끊임없이 전문 고단 시장의 구매가가 전무후무후무후무후무후무후무후무후무후무후한 글로벌 상품을 창조하였다.

카사니그룹은 10년 이상 전문과 심오한 기술이 쌓여 제품의 품질이 고급스럽고 서비스가 주도면밀하고, 회사와 카보리 브랜드가 갈수록 국제적으로 유명 브랜드로 떠올랐다.

바로 < p >


‘콤싸니 울 원단 ’은 그룹의 최초의 방선 생산 브랜드와 제품 처리센터이자 중국 국내 고단 양털 사모 사선 연구 개발, 생산 및 수출 분야의 지도자다.

코제니의 가장 좋은 제품은 여러 형태와 디자인의 다른 수량 (2Nm ~18Nm)의 순수 캐시미어와 혼방 캐시미어.

코제니가 생산한 순수 캐시미어 혼방 사선은 500톤이 넘는 가운데 순수 캐시미어 제품 (26, 28, 32, 36 Nm)이 국내외로 유명하다.

회사의 수용성 섬유 캐시미어 혼방 제품, 고과학기술 나노 진주 캐시미어, 올해 연구 개발한 기타 고단 제품은 모두 업계 선두 수준으로 일부 국제 정상 브랜드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로 < p >


'콤제니'는 모든 럭셔리, 고단 시장 브랜드와 국제 브랜드에 합작 관계를 맺고 있다.

현재 회사 협력 브랜드는 에르메스 (Hermes), 루이웨이덴 (Luis Vuitton), 샤넬 (Chanel), 프라다 (Prada), 라프로렌 로프 로렌 (Ralph Lauren), 코치 (Coach), 맥시마라 (Maxmara), J. 크레우, 힐리 (Thery)와 다양한 국제적인 브랜드.

바로 < p >


'콤싸니'는 이미 트렌드에 따라 케이 캐시미어 100종 이상의 신방선, 600종 이상 캐시미어 제품을 출시했다.

주문 최저량은 1kg /색, 고객이 정한 특수 색상의 최저 주문량은 5kg에서 30kg까지, 방적 유형에 따라 정해진다.

올 시즌 신상품은 Aurora 연장 시리즈를 포함해 2 /26Nm 순양털 12가지 새 색과 네온색 6가지를 도입했다.

코제니는 현재 재고 색상 품종은 126종에 달한다.

Apollo 는 신형 2 /16Nm 양모로 65% 어린 양모, 25% 야크 모와 10% 캐시미어.

현재 각종 컬러 재고가 있으며 코리사니는 2015 /16 가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꼽힌다. 특히 남성복 시장에서 자신있다.

바로 < p >


'콤싸니 그룹 계열사 카보리 (전시위호 C08)가 신형 사선을 생산하는데 전념하고 국제시장 운영 모드'이탈리아 디자인 -중국 제조'를 채택하다.

회사도 아시아에서 가장 큰 고지 앙고모 사선 개발과 생산 기지다.

회사의 제품은 주로 아래와 같은 종류: 고지 앙고라 앙고라, 캐시미어, 테크사 시리즈, 밴드사 시리즈, 강하게 비닐 시리즈를 포함한다.

바로 < p >


'콤보 레이'는 자신의 원료 생산 기지, 중국 제1분소 양모 비축 및 200톤을 넘는 고품질 캐시미어 비축품을 가지고 있다.

코보리는 최첨단 과학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도 아시아 최고의 꽃방적 생산상이다.

회사는 유럽의 방직의 감성과 최신 방적 창의와 공예가 섞여 제품 디자인에 쓰이는 것을 끊임없이 진술하고 있다.

코보리는 여전히 가가볍고 혼방사 분야의 업계 지도자다.

2015 /16년 가을 겨울의 주요 대표 제품은 천연섬유와 고급섬유 혼방사가 있다.

콘보래의 영국 `a href =`//www.sjfzxm.com /`target =`u blank `의 디자이너 `와 기술팀 타이밍 추세 `는 `와 이탈리아 방적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명전, 고아한 초세한 방심의 방심으로 넉넉하고 가볍고 가벼운 몸의 편안함과 스포츠 럭셔리한 라이너에 대한 완벽한 대응이다.

바로 < p >


'콤샤니는 전체 제품 생산 과정에서 스위스에서 수입한 생물활성 염색제 및 염료를 사용했다.

가장 선진적인 오수 처리 시스템과 순환 시스템은 생산 현장의 온과 항습을 확보하고 분진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오늘 카세니의 전문가들은 채소를 사용하여 천연 염색을 하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다. 이런 제품은 천연, 햇빛과 아름다운 색채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백륭 그룹: 생태 신선색 방사 (전위호 D05) 가 바로 `strong `의 `


의 백론 그룹이 1989년에 설립되었는데, 섬유 염색에 전념한 연구 개발과 생산과 판매에 전념한 대형 그룹이다.

바이론 그룹은 방직 업계에서 멀리 앞서고 좋은 브랜드 지명도, 일류 설비와 고품질의 관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백륭그룹은 2004년 중국 방직품 개발센터에 면사 염색과 생산 표준 실험업체로 지정되었으며, 이런 국가의 영예는 유일무이하고, 색 방적 업계에서 가장 높은 찬사를 받았다.

바로 < p >


‘p ’은 캐주얼 시장에 전념하고 있으며 최신 혼색 컬러 시리즈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면 및 혼방적 고객에게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사 사직 계열 계열은 양말, 소직, 모직, 운동복, 원기 니트, 원기 니트 /원단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다.

그 생산기지는 중국과 베트남에 위치하고 있다.

바로 < p >


의 백론 그룹의 이번 전시회는 도씨화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신제품: EcoFRESHESH를 소개할 수 있다는 것이 혼색원사 혁명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신제품은 혼색 사선에 대한 인식을 바꾸어 생산 원가를 오래 유지할 수 있고 빠르게 인도할 수 있다.

바로 < p >


's strong '' 항 저우의 배성 모방 '' -'a http:'http:'wwww.sjfzm.com /'target ='태블랜k '' '' '' '' -(A ·a ·제한 회사 (진열호 D09)'가 '-(strong' '' '-'


‘ p ’은 항주 백성 모방 복식 유한회사가 2004년에 설립되어 경영 범위 포함 생산, 무역절로 각종 사선, 니트 니트 디자인과 판매, 제품 공급 국내외 시장에 정진하다.

바로 < p >


‘P ’은 항주 백성이 독립적인 방직 화학 실험실을 가지고 있으며, 그 사선과 니트 제품은 모두 Oeko -Tex Standard 100인증을 통과했다. 국제 양모국에서 수여한 순수 양모 표지 Wolmark, 고비율 순수 양모 혼방 표지 Wolmark Blend 특허권 기업이다.

회사의 방적 생산기지는 강력한 생산력과 공업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탈리아와 일본의 정밀 방적 기계, 11개 양모 생산선과 1680개 반정방추.

회사의 연간 생산량이 2000톤을 넘다.

바로 < p >


‘P ’은 항저우의 베어성, 양털, 앙고라 모사와 다양한 혼방선에 전념한다.

그 90%의 제품은 해외에 수출되고, 회사들은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의 방선 공급업체로, 보베리 (Burberrry), 우고 보스 (Hugo Boss), 토미 힐피그 (Tommy Hilfiger), 에스플리트 (Esprit), 케이트 스패드 등이 있다.

바로 < p >


‘p ’은 1.5바늘부터 16바늘, 100% 컴퓨터 니트, 스톨 기계 50%를 사용해 회사 제품 도안의 우위를 보장하고 제품의 품질과 생산량의 안정을 보장했다.

회사의 연간 니트 생산량은 약 200000건이다.

항주 베르성 제품은 주로 유럽, 미국, 일본, 고객은 린드버그 (J.Lindeberge), 사일 레싱, 슈르스 (Scarva, Pinko, Khujo, 엘리스벳타 Franchi, 베취, 베르샤 페퍼 등이 포함되어 있다.

바로 < p >


‘strong '(쑤저우 금상방직 혼합유한 회사 (전시위호 C19) ···········································································


바로 쑤저우 금상이 1990년 3월 설립되었으며 전신은 단지 작은 공장일 뿐이다.

오늘 회사는 이미 한 대형 그룹으로 성장해 구매, 혁신 및 니트 와이드 패션 제품에 전념했다.

바로 < p >


회사 팀은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새로운 개척을 위해 노력하여 방직 업계의 선두기업이 되었으며, 특히 연구 개발, 생산, 시스템 관리, 전방위 고객 서비스를 앞서고 있다.

소주 금상은 구매, 혁신, 니트 방직 패션 제품에 전념하고 있다.

천연섬유든 고기능성 합성섬유든 단일원료든 정세혼방으로 일반 사선부터 화식 코르까지, 회사가 내놓은 모든 제품은 환경 표준에 부합된다.

회사 제품은 주로 중국 내 5대 성 시장, 그리고 해외 시장, 유럽, 미국, 일본, 홍콩, 세계 기타 국가와 지역을 포함한다.

바로 < p >


은 유럽과 일본과 대만의 고단 방적 시설과 전염 설비를 대량으로 사들여 대량 투입해 회사의 성장을 확보하고 있다.

1999년 1월, 회사는 스위스 통용 공증행 ISO9002 제품 인증을 받았고, 회사는 2000년 공작유전자화를 실현하고 ERP 시스템을 채택했다.

모든 조치는 ISO 시스템과 ERP 시스템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증하고, 효율적으로 개발과 제품 품질 통제와 제품의 품질 보증을 완수했다.

바로 < p >


‘strong '(영동실업 유한 회사 (전시위호 D12)·············································································


의 영동실업은 1988년 대만 타이베이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고객은 국제 구매상, 프랜차이즈, 백화점, 도매상, 무역회사, 소매상, 전문 바이어 대표로 구성되어 있다.

회사는 화식의 지선에 집중하여 물감을 물들인 직사슬의 공급 관리 능력을 가지고 있다.

바로 < p >


‘p ’회사의 가장 좋은 꽃실 은 칫솔, 아울러, 베일, 베일, 시닐사, 베니어, 끈, 바늘 거리 1.5 ~14 /16 등 원료가 다양하다. 예를 들면 앙고모, 알파카, 울, 린넨, 접착섬유,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라이카.

바로 < p >


은 오늘 영동실업 유한회사가 내놓고 있는 신제품은 기능성 사선, 미니 모피, 장우모사, 장대목과 단염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

회사의 개인화 지선과 색채 공급: 최저 주문량 100 파운드 / 색 / 컬러 / 300파운드 / 색 / 색 / 색 / 색 / 색 / 천 파운드 / 대종 주문서.

바로 < p >

  • 관련 읽기

홍콩 의류 학원 2014 의상 디자인 전문 졸업 축제 원만하게 개최

전시회 특집
|
2014/7/1 16:18:00
88

"전시회를 취업을 최대한 발휘해 주세요".

전시회 특집
|
2014/6/30 9:46:00
20

경제 회복 파리 방직 의류 전시회 신청 이 활발하다

전시회 특집
|
2014/6/30 8:53:00
32

중국 방직품 의류 무역 전람회

전시회 특집
|
2014/6/29 15:31:00
36

패널리스트가 크레즈를 답습하여 심천복 교회를 선보인다

전시회 특집
|
2014/6/27 9:21: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 방직 제조 기술과 창의를 심화시키다

일본 고단 방직품 전람회에 처음 참가한 기업은 방직품 상담을 더욱 원활하게 한다.잉크 프린트 위주의 방직품 디자인사 헤르 크레틴은 이번이 처음이다.앞서 이 회사는 의류 브랜드 HER 를 통해 상품판매를 진행했으며 OEM (스티커 생산)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주문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이 회사는 오리지널 방직품 브랜드 CANVAS 를 내놓았다.오리지널 프린팅 업무에서 이 회사는 두 가지 모델을 출시해 기본적인 외곽 정제에 따른 반정제 모드, 또 하나는 제로 시작된 완전한 정제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