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 번째 불: 왕진은 오강 신발 IPO 에 불을 붙였다

2011/11/10 14:33:00 29

오강 상장 구두업 온주

절강

오강 신발업

주식유한회사 (이하'오캉 (이하)가 A 주 상륙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에'활주붐'을 겪고 있는 온주 신혁업에 따뜻한 마음을 가져왔다.

9월 23일 중국 증감회 심사가 오강 창업 신청을 통과했다.

온주에서 온 민영기업이 출시된 ‘ 대고사 ’ 를 통과한 것은 이미 지척에 이르렀고, 오강 신발업도 첫 번째로 될 것이라는 뜻이다

출시

온주

제화 기업.


“구두업 통합 시대가 이미 도래하고 기업은 상장에만 도움을 주고 자본 운작이 강해지고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날 오강창업 회장 왕진은 10여 년을 기다렸다. "지금은 출시가 안 되고 규범을 높이지 않으면 죽는다.

온주에서는 신발을 만드는 친구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오강 뒤에, 강나, 고추잠자리 등 몇 개의 온주 대형 신발 기업도 이미 장벽을 계획하고 있다.


지각자


"2001년 기업은 이미 주식 개정을 완수하였으나 자본시장에서 이른 아침부터 늦장을 갔다."

왕진에서 보니 오강 신발업은 자본시장의 지각자이다.


자본시장에 진출하겠다는 결정을 내리는 중요한 원인은 마찬가지로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백리그룹이 2007년 홍콩에서 영장 융자 80여 억원을 성공적으로 상장해 온 것이 바로 백리그룹이 업계 내 대거 매입 통합을 확장해 자본 시장의 지지가 없는 오강을 훨씬 넘는다.

이 소식은 왕진을 깊이 찔렀다.


그러나 이 집은 결국 따라잡은 셈이다.

이번에 성공할 경우 왕진은 가족의 재산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 모집서에 따르면, 오강창업 대주주 오강 투자의 지주 비율은 63.83%로 나타났다.

오강창업 2대 주주 왕진은 오강 투자의 90% 투자를 갖고 오강강의 주식업은 18.70% 를 직접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오강창업 76.15% 의 지권을 직접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두 주주 외에도 오강 창출 3명의 자연인과 홍령 창출, 장팅창설 두 기관 투자자들을 포함한다.

3명의 자연인 왕진권, 뮤언추, 반장충은 왕진의 남동생, 외삼촌과 매부, 그들의 누적 비율은 12.47%였다.

왕진도 가족의 합계는 오강창업 88.62%의 지분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오강 창업이 발표한 발행 수와 경영 상황으로 보면 그 발행가격은 25위안을 넘을 전망이다. 왕진가족도 80억원에 육박하겠다"고 말했다.

시장 인사 분석설.


이런 자산은 왕진도 가족의 일부의 자산일 뿐이다.


주식 모집서에 따르면, 오강 창업의 대주주 오강 그룹은 주로 투자 관리 업무에 종사하고, 부동산, 생물제약 등자에 대해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오강그룹의 주요 주주주주는 왕진은 69.22% 의 지권, 그 처임리금은 10.26% 의 지권, 왕진권은 10.26% 의 지권, 뮤언추는 5.13% 의 지분, 반장충은 5.13% 의 지분을 소지하고 있다.


2011년 6월 30일까지 오강 그룹의 총자산은 126030.01만원으로 순자산은 211067.85만원이다.

오강 창업의 실질적 지주인 왕진도 다른 16개 기업을 업그레이드하는 6개 기업을 포함해 부동산 개발을 운영하는 기업과 영자현 서풍 소액 대출 주식 유한회사를 포함한다.

{page ubreak}


"세 번째 불".


오강 구두업 IPO 는 아마 46세의 왕진에 불을 붙인 세 번째 불로 볼 수 있을 것이다.


왕진의 이야기는 온주 구두업이 가장 농축, 가장 멋진 이야기다.

1987년 8월 8일 항주 무림광장에서 5000여 켤레의 온주 열성 구두가 일체화되었다.

이후 상하이, 남경, 무한, 심양 등 수십 개의 대도시의 대도시들이 잇따라 온저우신발에 대한 전면적인 포위 토벌을 벌이고, 상인들은 잇달아 온주 구두를 쫓아내었다.

이는 첫 번째 불로, 그때의 왕진은 23살에 도도하고, 무한의 불길 속에서 구두를 팔고 있다.

이 불을 목격하고, 왕진은 공장에서 구두를 생산하기로 결정했고, 온주화로 정명했다.


1988년 왕진은 다른 두 자연인과 각각 1만 위안을 출자해 생산설비를 사서 경험 있는 제화사부를 불러 본격적으로 ‘영가오린 공장 ’을 열었다.

이후 왕진의 장사가 잘될수록 오강과 온저우 구두의 저질 구두들이 시장을 가득 채웠다.

1999년에도 무림광장에서 왕진은 직접 큰불에 불을 붙여 위조사온주화를 태웠다.


지금의 ‘ 세 번째 불 ’ 도 때마침 왔다.

최근 온저우 일부 중소화 기업들은 자금 체인이 끊어져 진흙과 늪에 빠져 이런 배경 아래에서 역세자본시장을 거스르는 의미가 비범하다.


“도산 억제나 전환형 부상을 방임해 온 온주 구두업이 돌파할 관구가 됐다.”

왕진은 일부 신발 기업의 정산 설명을 통해 융자난은 언제나 온주화 기업이 휘두르지 않는 마술이라고 말했다. 이는 어느 정도 온저우업의 전체 경쟁력을 약화시켰다.

그는 자금 사슬이 다시 연결될 수 있을지 의심할 여지없이 온주화 기업의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본 시장을 향한 지금의 은근이 긴축한 배경 아래 자금고리를 연결하는 데 매우 적극적인 의미가 있다.


자본시장 보조를 앞둔 오강 구두업은 상장을 계기로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오강 창업의 이번 모금은 3개 프로젝트에 투입해 마케팅 네트워크 건설, 정보화 시스템 건설, 연구 개발센터 기술개선, 투자액은 각각 87625만 원, 9610만원, 5001만원, 누적 투자액 10.22억 원이다.


이 가운데 모금 금액 85% 의 마케팅 네트워크 건설 사업에 투입해 2년 단계별로 설립될 예정이다.

2011년 6월 30일까지 오캉 구두업은 전국 각지에서 판매망 4075개로 중개점포 3650개, 직영 점포 425개.

프로젝트는 첫해에 139개를 개설할 예정이며 총 규모의 40%, 나머지 209개가 이듬해 총 투자수익률을 20.53% 로 개설할 예정이다.

{page ubreak}


업종 을 추진 하다


안티 슈즈의 첫 번째 브랜드로, 백리의 출시에는 시장의 구도를 휘젓게 했다.

2007년 5월 14일, 베리 국제 주식이 끝났고, 상한6.20 홍콩위안의 정가로 동결자금이 437억 홍콩 위안을 넘어 일거에 상장된 4156억 홍콩 위안을 돌파했다.

5월23일 베리 국제가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으며, 자금이 86억 6000억 홍콩, 상장 당일 시가는 500억 홍콩, 시가가 386억 홍콩 달러를 넘는 국미전기는 홍콩의 매체에 의해 "내륙 소매 시장의 임금으로 치솟았다"고 밝혔다.


"5월 23일은 분수령으로 중국 구두업의 역사를 바꿨다."

왕진은 사람을 만나면 말하기 쉽다.

이날 백리국제이 출시해 거의 모든 국내 구두업 기업의 신경을 자극했다.

이제 오콘의 출시에도 업계 인사들의 신경을 자극하며 업계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신발 기업이 출시되는 것은 대세의 추세이고, 때로는 기대하지 않고 ‘돈 ’ 시대에 걸쳐 출시되면서 이미 중국 많은 신발들이 갈수록 동일한 목표가 되었다.”

자이언트 그룹 유한회사 총지배인 판건중 상장은 기업이 크게 할 수 있는 필수 코스지만, 반드시 ‘ 지반 ’ 을 잘 치러야 하고, 내공을 수련하고, 상장 시기가 오기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반건중은 오강의 과학 기술이 업그레이드를 촉진하여 사람을 괄목상대하게 한다고 말했다.

오캉 신발류 과학기술연구원 서건량 부원장은 오캉 신류 과학기술연구원 기존 신발류 개발자 300여 명, 이탈리아, 스페인 등 국가에서 도입된 설계대가 연간 연간 연간 연발급 자금이 약 3000만 위안 정도라고 말했다.

과학 기술 제품 연구 개발 을 주요 가이드 로, 신제품 연구 개발,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공예 보급 응용 및 표준화 공정, 지식 재산권 보호, 패션 연구, 산업 발전 규율 연구 연구 등 소프트 과학 분야 내용 을 포함 했 다.


오강 이후 온주 제화업체도 자본시장으로 향한 발걸음을 계속해 강나 동예 잠자리, 거1 등 실력 순위를 기록한 기업으로 올해 마력분투업체에 진출해 기업을 직접 융자화해 기업의 장기적인 자금 수요를 강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상 온저우 신발 사업에 대한 도산, 외천, 이윤 하락, 곤경 등 소식이 있을 때 오강 상장에는 업계의 활력을 가져올 것 ”이라고 말했다.

윈저우 구두산업협회 회장은 이에 대해 온주 제화 산업은 현재 카드 세탁 단계에 있는데, 오강 상장은 업계 내'강자가 강하고 약자 약자 약자 약자 약자 약자 약자 약화'를 구현하고 있다.


오콘은 개발과 브랜드 전환의 전략 방향도 업계 추세에 부합된다.

복건에서 구두기업은 이미 자본시장에서 먼저 이겼다.

안달, 특보, 361 ℃, 피크 등 많은 신발들이 지방정부의 격려, 지지를 받아 상장했다.


신업통합 시대가 이미 다가왔고, 오강 상장에서는 이 변화의 가속화를 추진할 것이며, 어떻게 상장 학회 자본 운작에 힘입어 자신이 강해지고, 전통적인 경로를 벗어나 더 좋은 생존을 찾는지, 신발은 혁신 발전에서 불가피한 사고방향을 회피하는 것이다.

오강이가 시장에 출시되었으니 더 많은 변화를 찾는 기업에게 자신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더 많은 기업이 출시된 자본운영을 거쳐 앞으로 기업 브랜드 그룹화, 집중화 추세가 역전될 것으로 예상된다.

어떻게 끊임없이 산업 업그레이드 및 브랜드 플라스틱, 자본 운영 시대의 배경 아래 중국 제화 기업은 새로운 게임에 직면하고 있다.

  • 관련 읽기

鞋类品牌:从扎根国内到迈向国际

신발 속달
|
2011/11/10 13:12:00
21

백만 국제 와 선전 의 선주 는 일전 에 전략적 인 협력 을 이루었다

신발 속달
|
2011/11/10 11:23:00
15

고매로 산 오캉 신업 왕씨 가족'흡혈장 '

신발 속달
|
2011/11/10 11:22:00
30

스타 조깅 브랜드 업그레이드 &Nbsp

신발 속달
|
2011/11/9 14:45:00
18

아디다스 신규 & Nbsp

신발 속달
|
2011/11/9 13:09: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후진타오는 오늘 APEC 지도자 비공식 회의에 미국으로 출석할 것이다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초청에 따르면 중국 국가주석후진타오 대통령은 오늘 하와이에서 열리는 아태경제협력개발기구 (APEC) 제19차 지도자 비공식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다.이번 지도자회의 주제는 & amp; ldquo; 긴밀한 연결된 지역 경제 & amp; rdquo; 아태지역 경제 성장, 지역 경제 일체화, 녹색 성장, 에너지 안전, 규제 협력 등을 논의할 것이다.후진타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