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 구매 노선: 이탈리아 쇼핑 천국

2010/8/18 10:23:00 105

국제 구매 노선

유럽 도처

쇼핑

파라다이스 이탈리아는'천국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다.

뉴 패션

무엇

나는 이탈리아의 고점은 영법덕 (비교적 규칙적인 나라) 상점에 개성 1 런던과 파리와 프랑크푸푸르트는 정말 큰 규모의 백화점, 로마미랜드와 같은 규모의 백화점이 없다.

로마, 밀라노, 플로렌스와 베니스는 많은 정교한 가게로, 또한 이 많은 BoMtiqUe 의 각기 개성 (특색), 특히 이탈리아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가게들은 매우 많다

전문점

명성이 높은 명품점부터 묵묵히 알려져 있다.

에트로, 로마에서도 작은 가게일 뿐, 아마니, 프라다와 구찌, Via CoNdotttttttt에 불과하다.

이탈리아 패션은 원산지에서 비교적 싸게 볼 수 있지만 가게의 작은 디자인이 가장 많지는 않다.

우리가 명품을 쫓는 족은 이탈리아에 가서 명품점만 구경하는 것이 정말 안타깝지만, 실질적인 가게에는 정품이 많다.


나는 이탈리아 이런 전문점들을 좋아한다.

혼자 사다

"셔츠 파는, 넥타이 파는, 작은 액세서리 파는...

또 매간마다 다른 물건이 있으니, 큰 물건이 아니다.

상점'작은 목구는 아름다워요'는 작은 전문점이기 때문에 점원들이 더 좋은 프로듀서 Knowledge, 접대도 좋습니다.

이 가게를 구경하는 것은 물론 백화점보다 훨씬 재미있다. 이탈리아 최고의 백화점 리인시먼트도 마찬가지다.


로마에서 ‘스페인 석급 ’ 맞은편에 흰 숟가락 Condotti 거리와 블고고노나 거리, 대중화에 비해 Frattina 등 거리를 정수리점 외에도 이런 ‘성격 ’이 있는 독립점도 많다.

사실 VIadel Babuino 와 Via delCorso 등 거리에도 명점들이 숲을 이루며 거닐고 있다.

'비교적'대중화된 근범제강을 선호하는 Via Cola di RienZo, 더'가 대중화된 Via Nationie, ViaTritome도 있다.

런던과 프랑크푸르트에서 쇼핑하는 상품과 달리 로마, 미세, 베니스의 작은 가게는 늘 의외의 놀라운 이벤트가 있는 것 같은 작은 가게마다 자신의 상품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심지어 자체 판매하는 상품이다.


나는 로마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탈리아 구그의 도시보다 훨씬 많은데, 로마의 모든 쇼핑몰을 좋아한다. 그 특색이 있다.

그러나 다른 곳은 월생이 편해 상점이 많이 집중되었다.

밀랜드에서 지하철을 타고 Via Monte Napieone (정류장 동명), 한 정류장은 최고급 명점의 집중이다.

그렇지 않으면 더모 (대성당)역에서, Corso Vittorio Emanuele, Corso Veneza 두 거리에서도'파산될 수 있을 것 같다'는 가게가 있다.

플로렌스와 베니스의 가게는 더욱 집중되어 가장 번화한 도심에서 걷고 있다.

사실 이 네 개 관광 핫점 외에는 GNoa, NapIes, Boiogna …

모두 쇼핑의 좋은 곳이다. 이탈리아의 패션가죽을 제외하고, 이곳의 피여려, 문구, 사기, 유리 제품, 옷감 모두 유인하여, 내 경험은 이태리, 내가 쇼핑할 기회는 죄수와 런던을 넘어, 내가 온 것은 작은 베니스, 이탈리아는 확실히 ‘쇼핑 천국 ’이다.


이탈리아에 가서 옷을 사다


나 같은'관성 여행자'는 자주 돌아다니며 가장 적당한 곳에서 각 종류의 다른 물건을 살 수 있다. 독일에서 트렁크, 영국에서 골동품, 프랑스에서 술을 사는데 ….

말할 것도 없고, 의월공 내 창선 지방은 반드시 이탈리아다.


이탈리아 패션이 세상에 알려져 있는데, 나는 그곳에 ‘명품 ’이 아닌 옷 양말이 많아 보이는데, 기오애마니 같지만 가격은 물론 ‘크지 않다 ’고 말할 수 있다.

이태리에서 옷을 사는 것이 가장 흥미진진한 곳이다.

이탈리아에서는 로마, 밀라노, 플로렌스에서도 ‘스웨터 ’를 크게 선택할 수 있지만, 문제는 좀 요령이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밀라노 (지하철역 동명) 와 근처 좁은 좁은 거리에서 볼 수 없는 명품점들이 모여 있다.

유명 의류월장점은 가장 떠들썩한 ‘미돈도 ’나 ‘황후대도 중 ’에 등장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리의 PauboMrgst.honore, 런던의 Borld Sreet 모두'원만한 거리'다.

MonteNapoieone 역시 좁지만 길고 길었던 길거리에는 거의 한 곳마다 쟁쟁한 간판! 로마의 CoMdotti 거리도 비슷하다.

이 두 거리 는 명품 들 의 마음 속 의 두 곳 의 명승 이다!


사실 밀라노마와 로마는 모두 ‘평범하고 가까운 사람 ’을 비교하고 있으며, 소박하게 옷을 사는 거리에 있다.

예를 들어 밀라노, 대성당 (지하철 듀오모) 옆의 코스토리오 에마니어, corso venezia, 고색적인 쇼핑몰 갤러리 개이에라, 고질소 의상의 집중지였다.

이 곳과 Montee Napoieone은 사실 멀지 않은 거리에 있다.

밀라드에 가서 옷을 사는 것이 가장 큰 편리함은 지방집중이다. 제한된 시간 내에 ‘대출혈 완료 ’에 적합하다. 다른 책에는 밀라노 관광이 적어 상점을 더 많이 쇼핑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나는 로마를 더 좋아한다! 로마의 명승고적과 길거리에 대한 색채가 지긋지긋하다. 이 쇼핑은 밀라노 쇼핑보다 더 흥미가 있다.

아깝게도 로마 쇼핑 포인트가 집중되지 않았다.

산스크리트 (Via Cola di RienZo)는 기차역 저쪽 Via NazionaIe가 꽤 멀고, 구매자로서'스페인 사다리급'을 제외한 콘도티나, Prattina, borgognona, DeI Corso 등 쇼핑 인심 차이 외에도'꼭 본다'고 말했다.


그리고 유명한 베네토.

이 거리에는 목커피자리로 유명하지 않지만, 그 상점에서는 여전히 의외의 놀라운 이벤트를 해마다 로마 (베니스)에 이르러 두 차례 ‘온습 ’이 명승고적을 지나면 주요 프로그램은 옷을 구입한다.

나는 Via barberini 가게인 David Of Rome 의 옛 고객, Jack 사람이 영어가 잘 통하고, 그들은 Armani, Zegna, 버스ace와 할인을 한다.

이탈리아의 대세는 비교적 늦어 1월 10일에 시작된다. 그때는 반드시 Condottt에 있을 것이다.


명품 현상


명품 현상은 중산층이 최근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다.

진짜 돈이 있는 사람은 시계나 입는 옷이 어떤 브랜드인지는 몰라도 소자산계급은 오히려 신경을 쓴다.

자산이 적을수록 더 신경을 쓴다.

매우 간단하다. 그해 옥강에는 정공시계를 차고 있다.

명표는 Versace 와 같은 옷이나 구찌의 핸드백과 믿을 수 있다.

대륙인들도 최근 명품 추구 (대륙의 소자산계급에 한정되며, 우리보다 더 노력하면 명품 현상의 심리적 요인을 볼 수 있다.

사람들이 먼저 나의를 존경하고 사람을 공경하는 이상, 명품을 사면 객관적인 도리가 있다.

그 값값은 그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형산의 신분감이다.

검소하지만 명품 핸드백으로 심리적으로 즐기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찬이 핸드백이'여자의 부품'이 되었습니다!


즐기는 것은 주관적인 판단일 뿐 객관적으로 평가해서는 안 된다.

나는 중산계급이 명품으로 ‘ 중산 ’ 의 역할을 완전히 이해한다.


'도둑질 '대할인 쇼핑


그때는 유럽으로 8일간 갔고, 이 행렬은 솔로인 런던과 로마의 쇼핑몰이다.

런던과 로마는 매년 가장 성대한 세일을 하고 있다.

런던의 해마다 대감가는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 후 28세에 시작한다. 그러나 사실 일부 가게는 크리스마스 전에 먼저 세일을 벌였다.

가장 유명한 대감가는 하로드즈처럼 1월 초에 약 일주일이 지나서야 열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솔직히 고급상품을 사려면 홀로드 한 칸만 보면 비슷해진다.

로마 명점도 약 1월 초에야 할인한다.


이 대감가, 가장 흡입 하는 것은 가격 폭이 매우 커서 평평상시에도 할인을 할 수 있으며, 때로는 3절까지 낮아질 수 있으며, 당신을 유혹에 빠뜨리기 어렵다.


대감가는 흔히 쓸모없는 물건을 사들인다.

런던의 대감가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쇼핑 시간이다.

선택의 많고 가격의 합리적으로 나는 할 말이 없다.

할인이 가장 큰 것은 여자 패션일 수도 있다.

대감가 물건도 시대가 지난 한 해에 싸게 팔렸기 때문이다.

그것도 겨우 몇 달 전 스타일을 허가할 수 있다.

당신이 지나친 신조 뿐만 아니라 유로의 조류에 밀착 할 필요는 전혀 없다.


나는 여자의 물건에 대해 별로 연구하지 않지만 남성복으로 보면 스타일은 거의 ‘영원 ’이다. 보수적인 사람은 지난해의 스타일을 각별하게 찾는다는 것은 차이가 매우 적다.


옷만 사면 로마의 할인 가격은 매우 만족스러워 영국에 흡족했다.

영국인들은 도대체 고지식하고 옷감의 디자인과 스타일이 비슷해 보기만 해도 재미가 없다. 특히 영국에서는 더욱 원복을 입는다.

그러나 로마의 스타일은 최소한도 도량이 다르다.

명품이 아니더라도 소재 디자인이 손색없습니다.

나는 로마에 가서 밀라노 옷을 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내가 이곳에 ‘길이 있다 ’며, 예를 들어 내가 DaVid of Rorne (62Via Barbe [ini) 아마니의 단셔츠 할인, 3천원, 찾아서 불필요한 ‘청소 ’이다!


로마의 명점거리에서 나는 대감가기의 도괴현상을 목격하였다.

몇몇 명점은 Perragarno, Gucci, LV 와 Prada 같은 옷차림이 훤칠한 쇼핑인용으로 등장했다.


{page ubreak}


나는 월요일 오후를 거쳐 아마 로마의 상점 월요일 오전 예휴 (아르바이트 아니면'게으른 나라'가 가장 좋다는 이유로, 매 가게의 사람들은 백 명이 넘는 사람이'바퀴미'보다 더 재미있다! 인용의 999퍼센트는 노란 피부의 여인, 그 중 999퍼센트, 더 이상은'본여인'이라고 믿는다!


가연 가게 인용이 가장 길기 때문에, 가격을 인하하지 않을 때 홍콩에서 1000900원을 팔았기 때문에, 그 정가는 900여 원밖에 팔지 않았다.

네가 “ 무슨 상투적 ” 이라니?


LV 와 Prada는 가격을 낮추지 않고 줄을 서기도 한다.

이탈리아에서 프랑스를 사는 것이 더 수지가 맞을지도 모른다. 어차피 유럽연합은 이미 무관세였다.


VIA CoNDOTITI 톱톱 명점들이 운집한 가운데 많은 일본 여자들이 로마에 나섰는데 이 거리를 보면 명승보다 더 무겁다.


‘ 살그머니 ’ 로 어린 동생들이 핸드백과 구두를 대신 사겠다고 대답해 일본 여자들의 꽃밭에 끼어들면서 자만하게 줄을 서고, 욕심 어린 이익도 실신하고 싶지 않다.

앞으로 더 이상 자천을 하지 못할 것이다.


로마에 가서 대감가를 사는 것은 확실히 통쾌하지만 지난 3년간 로마에 갈 때마다 공항 빌딩을 나서면 틀림없이 누군가가 전화를 받을 것이다.

그들은 모두 택시 기사이니 오늘 기차 파업이라고 하니 택시를 타세요.


로마 공항 빌딩이 기차역에 연결되어 기차를 타고 시내 중심으로 직접 가서 요금을 받고 약 60 홍콩, 운행은 30분만 해도 길이 막히지 않아 편리하다.


뻔히 한 택시 기사에게 묻고 시내 차비가 얼마를 들였는지, 그는 백 달러는 약 300홍콩달러라고 말했다.

이번에 나는 일요일에 도착해서 ‘ 말다툼 ’ 을 걸어온 사람이 연이어 네 개가 있다.

만약 내가 그 간신이 아니라면 기차 파업이 될 것이라는 것을 통지하는 것이 아니라면, 기회에 속아서 작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나는 기차역 입구로 짐차를 밀고 벽에 스티커 지시가 있는 곳을 보고 시내로 향하는 버스를 보고 동요를 금치 못했다.

파란 제복 노동자 모습을 입은 사람이 바로 기차 파업에 대해 나에게 버스를 타라고 지시했다.

다행히 나는 결국 속지 않았기 때문에, 역에 들어서자마자 기차가 출발하기를 기다리는 것을 보았다.

나는 역무원에게 기차 파업이라고 하소연했다. 그는 어깨를 으쓱거리며 기차가 가끔 파업한다.


스위스에 가서 명표를 사다.


나는 항상 스위스에 간다.

친구들은 내가 서토에 간다는 것을 알면서도 서토에서 시계를 사느냐는 질문이 있는데 어떻게 대답을 해야 하는가?


답안이 비교적 복잡하다.

그 먼저 어떤 브랜드의 시계를 봐야 한다고 간단히 말했다.

일부 시계는 홍콩과 극동을 주요 시장으로 우리 지역에서 주문가가 비교적 낮다.

또 다른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는 이유: 홍콩에서 ‘ 옛 친구 값 ’ 이 있다. 할인 가격의 근반값 (브랜드를 보고 정했다.

서토에서는 실제 가격을 밝히고 홍콩에서 시계를 사면 각하의 길수를 봐야 한다. 스위스의 공정보다 못하다.


사실 서토에서 시계를 사는 장점은 가격의 문제가 아니다. (도대체 스위스 가격 최저한도 필수 공정)로 꼽힌다. 입구 스타일의 선택이 많다. 매번 파리세에 갈 때마다 시계를 사고 싶지 않지만, 그곳을 구경하는 버스 버스 (Ballrrrrrlrrrlostrasse), 시계점의 쇼윈도 보는 데 있다.

홍콩표 점포식 선택은 늘 많지만 스위스와는 비교가 되지 않았다.

그곳에는 아직 홍콩시장에 진출하지 않은 팻말이 많이 있다.

이번에 나는 한 2년 전에 태어난 새 브랜드를 보고 고상하고 특색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다이아몬드를 철로 만든 케이스 위에 박은 것 같다.

만약 네가 새싹이라면, 서토는 아직 홍콩을 수입하지 않은 시계가 적지 않으니 고려할 수 있다.


고급 손목시계를 언급하면 스위스 제품은 틀림없이 독보적이다.

그러나 너도 서토표 하나를 만들 수 있다.

너는 겉껍데기와 표면을 설계한 후에 '시계공장' 시계의 기품을 사려고 한다.

서토 표업의 고도의 분업으로 여러 개의 전문적인 제표육의 공장이 모vemeNt에 양식 공장을 공급하고 있으며, 많은 큰 사부들이 밀수하여 유명 공장에 특별한 고급 부품을 만들어 준다.

아마도 두 명의 명성이 자자한 팻말 중에서 쓰는 것은 결국 공장의 부품이다.


오늘의 명목은 액세서리가 시책보다 많기 때문에 시계공장도 액세서리상이다.

바이다비리가 왈 네바 본점의 쇼윈도우에 적지 않은 순수한 액세서리를 진열하고, 예를 들면, 옷핀과 소매단추는 모두 인공 손으로 만든 것이며, 가격은 물론 비싸다.

Patek Phiiippe의 시계가 이렇게 앙다롭다는 것은 많은 사람의 손가공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경로품이 아니라 기계생 제품입니다.


이르러 네바에 이르렀으니, 너는 바이다에다가 품절된 시계를 주문해서 잘 만들어서 물건을 인도할 수 있다.

계약금을 지불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때 물건을 가져오지 않아도 된다.

납품 기간이 1년이 되었기 때문에, 그들도 네가 주문한 시계를 파는 것이 두렵지 않다.

199O 년에 시계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많은 명표들이 모두 품절되었다.

그때 바로 백다에다가 3970형으로 주문했는데, 25만 홍콩원인 것 같은데, 시계가 손에 들어가면 40만 이상이 그것을 사길 원합니다.

외간 ‘ 볶음 ’ 을 할 때 스위스 시계점은 볶지 않는다.

웬만하면 스위스에서 어떤 타입의 롤렉스나 lWc, 저렴한 것이 아니라 상품식 완비다.

홍콩의 ‘볶다 ’는 스타일의 시계가 저쪽은 ‘실제 가격 ’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싸게 되었다.


스위스 명표는 좋지만, 도대체 흔한 수신이 아니다.

가장 인기 있는 스위스 손편지는 초콜릿 사탕일지도 모른다. 너도 음악 박스를 살 수 있고 싸게 다 있다.

하지만 스위스에서 고급파를 사도 와인은 프랑스보다 더 싼 것으로 보인다.

사실 스위스에서는 고급 물건값이 일률적으로 합리적이다.

여기 비싼 것은 서비스에 관련된 항목이다. 스위스 임금 세계 최고이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네가 모르는 패션 매수

국제 뉴스
|
2010/8/18 10:22:00
108

터키 하이 패션 브랜드 인도 진출

국제 뉴스
|
2010/8/18 10:20:00
50

영국 패션 디코딩 복장 시장이 급속히 증가하다

국제 뉴스
|
2010/8/18 10:18:00
37

캄보디아 의류 노동자는 계속 파업하여 최저임금 인상을 요구할 것이다

국제 뉴스
|
2010/8/18 10:16:00
40

파키스탄 APTMA 는 미국 유럽 시장의 직접적인 허가를 요구했다

국제 뉴스
|
2010/8/18 10:15: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 섭곡 가게 & Nbsp; 패션 발원지

계곡은 좋은 곳이고 상하이 양양로와 섬서로 일대는 비슷하고 이른바 길거리 패션의 발원지이다.물건값도 비싸지 않습니다. 중국이 제조하기 때문입니다.